11월 사랑방 나들이 프로그램
작성일
2017-11-07
조회
48

도착했습니다! 본격적으로 국화를 보기 전 기념사진 찰칵

ㅋㅋㅋㅋㅋ기요미희지닝


다같이 치즈~

꼬지도 먹어야 하고 사진도 찍어야 하고 바쁘다잉

사랑방 하트하트

화관이 희진양처럼 예쁘다잉 ㅋㅋㅋㅋ

행복해용 >.<

은니 밥먹는다 말시키지마라 포즈

그래 이맛이여 한입해~

마지막 코스. 노래방은 나의 힐링 마이라이프

열창중 1

열창중 2 (말걸지마라)

열창중3 ㅋㅋㅋㅋㅋㅋㅋ얼굴이 빨갛게 올라도 노랜 완곡이다

막곡이라 아쉽지만 열심히^//^
11월 사랑방 나들이
이번달에는 희진양이 함께 나들이를 다녀왔어요
국화도 보고 선생님테 매일 노래방에 가고 싶다고 노래를 불렀는데
앞으론 자주자주 가면 좋겠네용 ^0^
맛있는것도 먹고 좋은 추억이 하나 더 생겨 기뻤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