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4월 9일 희망 마라톤 대회 참가 합니다~ (2011)

작성일
2014-12-04
조회
12
2011년 장애인의 날 맞이 희망 마라톤 대회에 해강마을 생활인 식구들과 직원,
STX 자원 봉사자 여러분들이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1. 일       시 : 2011년 4월 9일 토요일 10:00~16:00
2. 장       소 : 용지문화공원(신월동 소재 경남신문사 앞)
3. 참여 인원 : 약 1,000여명
4. 주최 주관 : 사)경남DPI(경남 장애인 연맹)

따뜻한 봄 햇살 속에 즐거운 시간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사진은 행사 후에 올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