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책해요~~
작성일
2022-05-18
조회
78



산책 가기 전 한컷 >,,<


간식사러 마트에 도착했어요~~


먹고 싶은 간식 고르기~~

탄산 주스 골랐어요 **


돌아오는 길 유채꽃 밭에서 브이~~


산책 가기 전 강아지 만났어요~~


산책로 출발~~


산책 프로그램을 진행하기 전 마트에 가서 과자와 음료를 직접 골라 보았어요~~
산책가기 전 과자를 먹으며 맛있는 다과타임을 즐기기~~
날씨가 좋아서 한걸음 걸을때마다 절로 웃음이 나는 하루 였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