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훈민정음 P/G
작성일
2021-07-16
조회
54

모두들 반갑게 인사를 해요

태블릿 pc를 하기전 손목풀기 운동^^

본인의 테블릿pc를 찾았어요^^

저번시간에 배운 "ㄱ"를 복습해보아요^^

"ㄱ" 이 들어간 단어들을 찾아보아요

글자와 그림을 보고 단어를 조합해보아요^^

숨긴 글자를 찾아보아요

모두들 완벽해요!!

저번시간에 배운 "ㅈ"를 복습해보아요^^

단어를 열심히 적어보아요

선생님의 설명을 집중해보아요!

모두들 완벽하게 했어요!!1

서로서로 힘을 합쳐서 단어를 맞추어보아요^^

프로그매을 마친 후 본인의 태블릿pc를 정리해보아요

정님님 맛있게 먹었어요

덕점님맛있게 먹었어요

현명님 맛있게 먹었어요

정희님도 맛있게 먹었어요...

다 같이 맛있게 먹어보아요!!!
"훈민정음 열 한번번째 이야기 "
오늘은 인사를 하면서 프로그램을 진행했어요 .. ^^
먼저 손동을 한 후 본인이 태블릿 PC를 찾은 후
일주일 동안의 안부를 물으면서 시작을 했습니다.
본인의 태블릿pc 찾은 후 화면을 켜고 콩순이 한글공부 어플을 실행하여
저번시간에 눌러보았던 "ㅈ"과 "ㄱ"에 대해서 한 번 써보고 읽어보고 "ㅈ"과 "ㄱ"이 들어간 단어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오늘은 다시한번 “ㄱ” 에 대해 알아보고 써보고 “ㄱ”이 들어간 단어를 알아보고 알맞은 단어를 찾아보고 반복적으로 학습을 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그리고
"ㅈ"부터 알아보고 "ㅈ"이 들어가는 단어를 알아보고 알맞은 단어를 찾아보고
반복적으로 학습을 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그리고 각자의 의사표현을 너무 잘 하는 우리 이용인분들!!
마지막으로 상대방에서 서로 사랑해요~ 라고 이야기를 했어요.
오늘은 간식시간을 가지며 이용인분들과 더 많은 이야기를 해보았답니다. ^^
더욱 더 인지하고 스 ! 마 !트 ~ 해지는 우리 해강마을 이용인분들 !!!
오늘도 웃으면서 재미있게 프로그램을 참여했어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