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민정음 P/G
작성일
2021-03-19
조회
48

본인의 테블릿pc를 찾아보아요.

음식에 관련하여 단어를 눌러보고 계시는 현명님과 정희님ㅋㅋ

집중해서 단어를 선택중인 서정님님^&^

눌러보고 싶은 단어를 눌러보아요^_^

눌러보면서 적극적으로 참여를 해보아요.

집중해서... 단어를 눌러보고 계시는 현명님^^

선생님과 다같이 단어를 눌러보아요

단어를 눌러보고 읽어보아요

마지막은 엄지척 하며 마무리~
"훈민정음 네번째 이야기"
오늘은 인사를 하면서 프로그램을 진행했어요.. ^^
전 이용인들은 본인의 태블릿PC를 찾은 후 화면을 켜고 난 뒤 마이토키 어플에 들어가는 모습까지 관찰되었어요
오늘은 그림을 보고 본인의 먹고 싶은 음식 및 감정에 대해서 눌러보고 읽어보는 시간까지 가졌답니다.ㅎㅎ
그리고 각자의 의사표현을 하고 싶을때 태블릿PC를 사용하여 의사표현을 해볼 수 있도록 하자
더욱 더 인지하고 스!마!트~ 해지는 우리 해강마을 이용인분들!!!
오늘도 웃으면서 재미있게 프로그램을 참여해보며
마지막으로 엄지척으로 마무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