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생일 p/g
작성일
2020-10-09
조회
50

새 옷도 사고~ 너무 행복해요>.<

저 이쁘죠~?

오늘은 내가 주인공^_^


후~ 촛불도 불고 본격 먹방시작 🙂



달콤한 케이크와 함께 너무 맛있어요^^




다같이 함께해서 더 행복한 생일파티였습니다^0^
10월 생일자와 함께 생일파티를 진행했어요^_^
코로나19로 인해 마스크도 꼭 착용하여 드라이브 후 진행했답니다~
오랜만의 외출이 너무 좋았어요><
같이 생활하는 이용인분들과 함께 축하받고 즐기면서
더 없이 행복한 생일파티였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