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행복을 담은 도자기 프로그램
작성일
2015-07-23
조회
45

저희가 잡지에 커다랗게 기사도 실렸어요!!>..<멋져!

즐겁게 시작해볼까요?!

토대를 만들고 있답니다 +..+

선생님이 만드시는 것을 지켜보는 우리 유비닝 ♥

모두들 열심히 만들죠?!ㅎㅎㅎ

이제 칠을 해볼꺼에요!!

그림그리기!!완전 진지!!!

스스로 그릴 수 있어요ㅅ.ㅅ

♥♥♥♥♥♥♥♥♥♥♥

멋지죠!!!!!??!

도자기 작품 후 햄버거도 맛있게 냠냠 ♬

♬♬♬♬♬♬♬맛이쬬♬♬♬♬♬♬♬
무더운 여름에도 저희 거주인들은 시원한 마음을 품고 도자기를 만들러 출발
모두들 즐거운 마음으로 작품을 만들고 왔답니당!! 오늘은 국그릇을 만들었어용
완성본이 벌써부터 기대된답니당
도자기를 만든 후 허기진 배를 채우러 햄버거도 맛있게 먹었답니닷! >..<!
우리 거주인들 너무 행복해 보이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