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월 사랑방 나들이~
작성일
2018-07-30
조회
38

두근두근 자연별곡 입성전 사진 찰칵!!!

앉기전에 음식먼저 준비해볼까요?

맛있게 먹을 생각에 웃음이 한가득!!

쫜!!!!

먹는 모습이 너무 예쁘네용

이 이후로 말없이 먹기 시작했습니다

식후에는 팥빙수도 직접 만들어 보았어요~

식후에는 놀아야죠!! 합성동 오락실이에요~



이후에는 땀도 식힐겸 지하상가로 이동하여 쇼핑시작

이쁜 모자도 써보고>.<

카페로 마무리 뿅!!
<07월 30일 임희진양과 함께 합성동에 다녀오다!!>
마산 합성동에 긔요미 임희진양과 즐겁게 나들이를 다녀왔어요!!
요새 날이 후덥지근하고 기온도 높아 매우 찝찝한 날씨였지만 실내 위주의 놀이를 즐기며 덥지 않게 나들이를 다녀왔답니다!!
학생답게 연예인에 관련된 스티커나 부채에 매우 관심을 보이며 쇼핑을 하고, 오락실에서 여러 게임도 즐겨보고, 합성동 한식 뷔페인 자연별곡에도 방문하여 여러 음식들도 많이 맛보았어요!!! 일정을 마무리하고,, 돌아오기 매우 아쉬워 보였으나 다음에 또 재미있는 곳으로 나들이를 떠날 것을 약속하며 즐거운 마음으로 귀원하여 마무리하였습니다!!
마산 합성동에 긔요미 임희진양과 즐겁게 나들이를 다녀왔어요!!
요새 날이 후덥지근하고 기온도 높아 매우 찝찝한 날씨였지만 실내 위주의 놀이를 즐기며 덥지 않게 나들이를 다녀왔답니다!!
학생답게 연예인에 관련된 스티커나 부채에 매우 관심을 보이며 쇼핑을 하고, 오락실에서 여러 게임도 즐겨보고, 합성동 한식 뷔페인 자연별곡에도 방문하여 여러 음식들도 많이 맛보았어요!!! 일정을 마무리하고,, 돌아오기 매우 아쉬워 보였으나 다음에 또 재미있는 곳으로 나들이를 떠날 것을 약속하며 즐거운 마음으로 귀원하여 마무리하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