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반 3월 나들이 P/G
작성일
2018-03-24
조회
42

6070 추억 속으로 들어가기 전♥

옛날 전화기는 다이얼을 요렇게 돌려서..☎☜

내 키 1cm가 어디갔지????

제 초상화도 여기 있을까요??

얼굴만 동동...조금 무서웠습니다.

짧은 영상 관람을 하며 잠시 휴식..

인형이 무섭지만 호기심이 이겼어요!!

미세먼지가 적어서 다행인 마산뷰

귀원하기전 간식 쇼핑 Time~내껀 내가 고른다!

여유와 함께 즐기는 초코맛 음료수♥
<2018.03.24>
창원시립박물관&문신미술관
개화하기 시작하는 따뜻한 봄날 덕점님과 나들이를 다녀왔습니다.
과거에 한 발짝 내디뎌 보기도 하고
예술의 심오한 세계도 경험해볼 수 있었습니다.![]()
마지막은 잠시 들린 이마트에서 초콜릿 맛 음료수 한잔과 함께 여유를 즐기고 왔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