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사랑방 나들이
작성일
2018-01-26
조회
41

콜택시를 타고 즐겁게 외출~~

따뜻한 물에 발을 담그고 족욕 하는 중이에요~

오늘 마사지를 담당해줄 분과 아이컨텍>.<

이제 본격적으로 마사지를 받아볼까요?!!

기분이 좋으신지 웃음이 입가에서 떠나질 않네요

너무 시원해 보였어요 짱짱!!

마사지를 받은 후 출출한 배를 채우기 위해 식당에 왔어요

직접 고르신 메뉴~ 너무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식사 후 깨끗해진 그릇까지 인증해주시네용 ㅎㅎ

독서와 공부를 좋아하시는 분이라 많은 책을 보고 좋아하셨어요

구입할 책을 열심히 고르시네요

꼼꼼히

결제도 척척!!!


카페에서 몸도 녹일겸 따뜻한 핫초코 한잔~

너무 즐거운 하루였네용 뿅!\\
2018.01.26 <사랑방 1월 두번째 나들이>
미소천사 강정희님께서 마산 댓거리로 나들이를 다녀오셨어요~>.<
풋짱에 방문하여 발마사지를 받으시어 평소 쌓였던 몸의 피로도 푸시고
고봉덮밥에 방문하시어 한그릇 뚝딱하셨어요! (만족스러운지 그릇을 보여주시는 모습에 사진도 한장 찰칵!!)
평소 독서나 글공부를 좋아하시어 서점도 직접 방문하여 읽고 싶은 책이나 학습지를 구입하는 시간을 가졌어요~
날이 추웠지만 선생님과 함께 손 꼭 잡고 다니며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