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망방 1월 나들이 p/g
작성일
2018-01-25
조회
40

짜잔~! 네일 샵에 도착했습니다~!

미나님께서는 네일 해주시는 분께 손이 너무 이쁘다고 칭찬받았답니다~~

스스로 원하는 색을 골라보는 시간도 가졌어요!

완성된 네일!!
너~~~~어무 이쁘죠?><

오늘의 점심 식사는 함박눈 스테이크와 파스타! 리조또!


냠냠냠!!! 점심 남기지 않고 너무 잘 먹었습니다앙

식후에는 소화 좀 시켜줘야져!! 노래방에 왔습니다아아아아아!!!

광란의 춤파티가 벌어졌다는 건 안비밀


노래방 후 지하상가로 내려가 옷도 스스로 골라보는 시간도 가졌어요!!
미나님과 석영님께서 1월의 2번째 나들이를 다녀오셨습니다아~~
그렇게 원하시던 네일도 받으시고
맛있는 햄버그스테이크와 파스타, 리조또도 드시고
노래방으로 가서
즐겁게 노래도 부르며
일상생활의 스트레스도 풀고!!
마지막으로 여자라면 빠질 수 없는
쇼핑까지!!!
'선물' 같은 하루를 보내고 오셨답니다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