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망방 2월 이,미용 프로그램
작성일
2015-02-12
조회
38






<2015.02.10 화요일> 마산 이마트 이가자 헤어비스
긴 머리를 단정히 정리하기 위해 미용실에 다녀오셨어요![]()
하은미님께서는 다소 긴장하신 모습을 보이셨으나
머리를 다 자른 후 만족해 하시는 모습이 보이셨답니다![]()
거주인분들 모두 만족하시어 거울을 계속 바라보셨어요![]()
머리를 다 자른 후 맛있는 점심식사도 하고 즐거운 하루였답니다![]()
예쁘게 잘라주신 미용사분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