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망방 5월 주말나들이
작성일
2016-05-21
조회
35

흰장미 바라보는 술희님 ㅎㅎ

하트포즈와 함께 찰칵

꽃냄새가 아주 좋아요^^

만져도 보고~~

분홍장미와 함께 찰칵

원조 빨간 장미 예뻐요!

앉아서도 찰칵찰칵

장미터널에 서서 예쁜 포즈 취하기 ㅎㅎ

목살필라프 드시는중..

스테이크 냠냠 쩝쩝

스파게티 호로로록

6번째 접시 드시는중..굿

마지막 콜라로 꺼억!
<2016.05.21 토요일> 창원 장미공원
날도 따뜻하여 예쁜 꽃들이 무럭무럭 자라나는 날씨 ![]()
김술희님과 함께 장미공원으로 꽃 구경 하고 왔습니다
점심도 서가앤쿡에서 맛있게 드시며 만족하는 하루를 보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