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 해강마을
    • 환영합니다
    • 걸어온 길
    • 조직도
    • 시설현황 및 시설사진
    • 해강으로 가는 길
  • 사업안내
    • 사회심리재활사업
    • 교육재활사업
    • 의료재활사업
    • 직업재활사업
    • 생활재활사업
    • 지역사회복지사업
  • 입소안내
    • 입소안내
    • 입소상담 신청
  • 나눔마당
    • 후원안내
    • 자원봉사안내
    • 자원봉사신청
  • 알림마당
    • 새소식
    • 포토갤러리
    • 일정안내
    • 식단표
    • 자료실
    • 소식지
  • 직원공간
    • 공지사항
    • 업무양식
    • 시설지원
    • 자유게시판
  • 해강마을
    • 환영합니다
    • 걸어온 길
    • 조직도
    • 시설현황 및 시설사진
    • 해강으로 가는 길
  • 사업안내
    • 사회심리재활사업
    • 교육재활사업
    • 의료재활사업
    • 직업재활사업
    • 생활재활사업
    • 지역사회복지사업
  • 입소안내
    • 입소안내
    • 입소상담 신청
  • 나눔마당
    • 후원안내
    • 자원봉사안내
    • 자원봉사신청
  • 알림마당
    • 새소식
    • 포토갤러리
    • 일정안내
    • 식단표
    • 자료실
    • 소식지
  • 직원공간
    • 공지사항
    • 업무양식
    • 시설지원
    • 자유게시판
  • 로그인
  • 회원가입
  • 로그인
  • 회원가입
/ 알림마당

알림마당

  • 해강마을
    • 환영합니다
    • 걸어온 길
    • 조직도
    • 시설현황 및 시설사진
    • 해강으로 가는 길
  • 사업안내
    • 사회심리재활사업
    • 교육재활사업
    • 의료재활사업
    • 직업재활사업
    • 생활재활사업
    • 지역사회복지사업
  • 입소안내
    • 입소안내
    • 입소상담 신청
  • 나눔마당
    • 후원안내
    • 자원봉사안내
    • 자원봉사신청
  • 알림마당
    • 새소식
    • 포토갤러리
    • 일정안내
    • 식단표
    • 자료실
    • 소식지
  • 직원공간
    • 공지사항
    • 업무양식
    • 시설지원
    • 자유게시판

  • 새소식
  • 포토갤러리
  • 일정안내
  • 식단표
  • 자료실
  • 소식지

사진프로그램"김치 치즈 스마일" 세번째 이야기

작성일
2016-02-21
조회
52


촬영한 사진을 보고 잘못된점과 잘된점을 배워 보는 시간..

 


김미정님께서 촬영한 사진 1

 


김미정님께서 촬영한 사진 2 - 흑백사진은 빛이 많이 들어와야합니다. 잘 찍으셨어요

 


김미정님께서 촬영한 사진 3 - 항상 보는 것에 대해서 찾을려고 하지 말고 다른 시선을 볼 수 있도록 노력합시다.

 


김미정님께서 촬영한 사진 5 교사가 설명한 컵을 이용하여 잘 촬영하였습니다. 최고

 

 


김미정님께서 촬영한 사진 6 - 컵안에 사람을 촬영하였내요 잘 하셨어요

 


김미정님께서 촬영한 사진 7 - 케익 맛있겠죠 ^^ 잘찍어셨어요

 

 


김미정님께서 촬영한 사진 8 - 팥빙수 ㅜㅜ 설빙이 더 맛있죠 .하지만 오른쪽 빛이 너무 높아서 색이 날라 갔습니다. 다음엔 주의해서 촬영 해보세요

 


김석영님께서 촬영한 사진 1 - 빛을 잡은 사진 조금더 화이팅 해보세요 역광이 이쁜사진이 많이 나와요

 


김석영님께서 촬영한 사진 2 - 노출도 정확한 사진이내요 잘 찍어셨어요

 


김석영님께서 촬영한 사진 3 - 잘 찍어셨습니다. 노출이 높아도 이쁜사진이 나오죠. 잘 하셨어요

 


김석영님께서 촬영한 사진 4 - 빛이 들어 온곳은 하얗게 다 날라 갔습니다. 그리고 보는 사물 말고 다른 시선으로 봐 보세요

 


김석영님께서 촬영한 사진 5 - 도전은 좋았습니다. 하지만 위부분이 작아서 아쉽내요

 


박유빈님께서 촬영한 사진 1 - 역광사진 좋았어요..

 

 


박유빈님께서 촬영한 사진 1 - 파란하늘을 좋아 하내요 평온한 하늘을 좋아 하는 사람은 마음도 순수하다고 하더라구요.

 


박유빈님께서 촬영한 사진 2- 나름 재미 있게 찍어셨내요. 하지만 노출이 안맞습니다. 그래도 잘찍어셨어요

 


박유빈님께서 촬영한 사진 3 - 빛 만 찍어도 이쁜 사진이 나오죠 사진이라는게 의미를 표현 하는 거라 꼭 다 안 나와도 의미가 전달이 되면 좋은사진입니다. 새로운 시도 좋아요

 



 

 


교사가 촬영한 사진. - 부분적으로 보면 이쁜 모습이 많아요 강사가 참여한 사진을 보시고 한번도 도전 해보세요


<2016.02.21> 김치 치즈 스마일 프로그램 세번째 이야기

저번 시간 재미 있었죠. 처음으로 실내 실외 촬영을 동시에 해봤내요.

갑자 스럽게 노출 차이가 많이나 많은 사진을 실패 하였지만.

좋은 경험도 되었지요.

저번시간에 간 커피숍에 식물원 처럼 만들어 놓은 곳 있던데

꽃이 필 시기에 다시 한번더 가서 촬영하도록 할게요..

다음 시간에는 사진의 의미를 찾아 보는 시간으로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목록보기
  •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메일무단수집거부
  • ADMIN
  • 주소 :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구산면 반동길 370-1
    • FAX : 055-221-9903
    • E.mail : hk9926@hanmail.net
    • 사업자번호 : 608-82-16092
    • 대표자 : 조학환

후원 및 상담

055-221-9926

© Copyright 해강마을.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