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프로그램"김치 치즈 스마일" 세번째 이야기
작성일
2016-02-21
조회
52

촬영한 사진을 보고 잘못된점과 잘된점을 배워 보는 시간..

김미정님께서 촬영한 사진 1

김미정님께서 촬영한 사진 2 - 흑백사진은 빛이 많이 들어와야합니다. 잘 찍으셨어요

김미정님께서 촬영한 사진 3 - 항상 보는 것에 대해서 찾을려고 하지 말고 다른 시선을 볼 수 있도록 노력합시다.

김미정님께서 촬영한 사진 5 교사가 설명한 컵을 이용하여 잘 촬영하였습니다. 최고

김미정님께서 촬영한 사진 6 - 컵안에 사람을 촬영하였내요 잘 하셨어요

김미정님께서 촬영한 사진 7 - 케익 맛있겠죠 ^^ 잘찍어셨어요

김미정님께서 촬영한 사진 8 - 팥빙수 ㅜㅜ 설빙이 더 맛있죠 .하지만 오른쪽 빛이 너무 높아서 색이 날라 갔습니다. 다음엔 주의해서 촬영 해보세요

김석영님께서 촬영한 사진 1 - 빛을 잡은 사진 조금더 화이팅 해보세요 역광이 이쁜사진이 많이 나와요

김석영님께서 촬영한 사진 2 - 노출도 정확한 사진이내요 잘 찍어셨어요

김석영님께서 촬영한 사진 3 - 잘 찍어셨습니다. 노출이 높아도 이쁜사진이 나오죠. 잘 하셨어요

김석영님께서 촬영한 사진 4 - 빛이 들어 온곳은 하얗게 다 날라 갔습니다. 그리고 보는 사물 말고 다른 시선으로 봐 보세요

김석영님께서 촬영한 사진 5 - 도전은 좋았습니다. 하지만 위부분이 작아서 아쉽내요

박유빈님께서 촬영한 사진 1 - 역광사진 좋았어요..

박유빈님께서 촬영한 사진 1 - 파란하늘을 좋아 하내요 평온한 하늘을 좋아 하는 사람은 마음도 순수하다고 하더라구요.

박유빈님께서 촬영한 사진 2- 나름 재미 있게 찍어셨내요. 하지만 노출이 안맞습니다. 그래도 잘찍어셨어요

박유빈님께서 촬영한 사진 3 - 빛 만 찍어도 이쁜 사진이 나오죠 사진이라는게 의미를 표현 하는 거라 꼭 다 안 나와도 의미가 전달이 되면 좋은사진입니다. 새로운 시도 좋아요


교사가 촬영한 사진. - 부분적으로 보면 이쁜 모습이 많아요 강사가 참여한 사진을 보시고 한번도 도전 해보세요
<2016.02.21> 김치 치즈 스마일 프로그램 세번째 이야기
저번 시간 재미 있었죠. 처음으로 실내 실외 촬영을 동시에 해봤내요.
갑자 스럽게 노출 차이가 많이나 많은 사진을 실패 하였지만.
좋은 경험도 되었지요.
저번시간에 간 커피숍에 식물원 처럼 만들어 놓은 곳 있던데
꽃이 필 시기에 다시 한번더 가서 촬영하도록 할게요..
다음 시간에는 사진의 의미를 찾아 보는 시간으로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