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해강마을 종무식
작성일
2015-12-31
조회
46

멋진 해강복지재단 식구들^^

이사장님의 덕담으로 시작된 종무식~꺅!!

인기투표해서 뽑힌 인기직원이랍니다~ 축하축하!! 상품도 있었다지요~~

학사모를 던지듯!! 상은 개근상 이후 처음이지??~

서운해 하실 분들을 위해 추첨도~ 내 이름이 불리기를..

한해를 수고했다고 토닥토닥!! 건배도~ 한번 해봅니다^^

국장님~ 만세하기 쉽지 않으셨을텐데!! 화이팅입니다^^
<2015.12.31>
2015년 한해를 마무리 하기 위해 해강복지재단 식구들이 모두 모여 종무식을 했답니다!!
한해를 보내고 또 맞이하는 시점에서는 항상 시원함과 섭섭함이 공존하네요~
더 멋진 한해를 위해!! 우리 해강마을 식구들 모두 화이팅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