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2회 진해만 생태숲 걷기 대회"
작성일
2022-07-12
조회
105
정말 오랜만에 지역 사회에서 진행하는 걷기대회에 참여를 했습니다.
무더웠던 날씨였지만 우리 참여 이용인 분들의 열정은 대단했던 날이랍니다. ^^

'어시스트' 자원봉사자와 함께 만났어요!
반가움에 웃음이 싱글벙글 ~










날씨가 많이 무더웠지만 끝까지 완주해서 스탬프도 받고 기념품도 받고 ^^
땀 흘리고 맛있는 음식도 즐기고 너무너무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
우리 다음에 또 어디로 가볼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