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그룹P/G 꽃밭에서 놀고 꽃으로 꾸며보아요.
작성일
2022-03-05
조회
57
















봄이 되어 꽃구경도 하고 봄바람과 동무삼아 하루를 보내고 꽃으로 꽃꽂이를 하며 봄을 만끽하는 시간을 가져 보았다.
꽃을 싫어하는 사람은 없다고 하였던가.. ㅎㅎ 그림으로 보는 꽃이지만 봄바람과 함께 느끼는 시간이어서 그런지 함박꽃이 얼굴이 피어있는 모습에 내마음도 뿌듯하고 즐거운 시간이었다.
생활실로 돌아와 생화를 가지고 내 꽃병에 정리되어있는 꽃을 꽃병에 꽂아 예쁘게 화병을 완성하여 흐뭇해하고 또 다른 경험을 하는 시간을 가졌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