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그룹P/G(무슨 영화를 볼까?) - 강미정, 임유림
작성일
2022-01-25
조회
66

뽀로로를 본답니다.

먹어봐 맛있어~~~

차안에서 보는 영화도 분위기 환상인데~~ㅎㅎ

미정아 둘이서 보니까 더 좋다~~ 그치??

미정아~ 뭐라고 말 좀 해봐~~

몰라몰라~~ 과자 먹을랭 ㅎㅎ

바나나 우유도 마시공~~

우리 너무 진지한가 ㅋㅎㅋㅎ

행복한 시간이었네^^
자동차 극장을 체험하기 위해 자동차 안에서 노트북을 이용하여 영화를 관람하였다.
조금 답답해 할 수도 있으리라 생각하였으나 너무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였다.
혼자가 아니라 둘이라 더 행복한 시간임을 느끼게 하는 시간이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