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찾아가는숲체험 p.g
작성일
2020-06-21
조회
45

빛나는 4인조 ㅎㅎㅎ

푸른산책길 너무 멋지지~

나뭇잎으로 뭐든 만들기세입니댜?ㅎㅎㅎ

아이구 예뽀 > <

솔방울로 뭐할거에용~?ㅎㅎㅎㅎㅎ

바람이 솔솔솔

씨언~해 보이는 느낌 ㅎㅎㅎㅎ

호잇짜~~~

오늘도 즐겁게 산책을 해버렷다 -
6월은 어느때보다 해와 친해지는..바로 위에 있는 거 같은..
뜨거운 태양이우리를 반겨주는거 같습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산책로에서 시원한 그늘에서 쉬기도 하고
즐겁게 자연의 도구로 이것저것 소소하게 만들어보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습니다 ^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