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사랑방 나들이 프로그램
작성일
2019-01-11
조회
41

다이소 에디슨 젓가락 쇼핑했어요ㅎㅎ

밥먹으러 식당으로 이동 전 신호등 기다리며^^!

맛있는 제육덮밥 냠냠>_<

콰이강의 다리 이동하며 에디슨 젓가락사고 너무 좋아했어요@_@



콰이강다리 앞에 있는 사진촬영하는 곳에서 나도 한컷!!ㅎ


콰이강다리 건너보기!!!ㅎㅎㅎ 설레였어요ㅎㅎㅎㅎ


기다리던 초코라떼 한잔~~~~~


초코브라우니도 함께 냠냠^^!!!

맛있게 다 먹고 나가는 길에 찰칵!!#_#
오늘도 즐겁게 나들이 다녀왔어요~!!
추운 겨울이지만 따뜻하게 입고 따뜻한거 먹으며 바람도 쐬고
기분전환해서 너무 좋은 하루였어요ㅎㅎ>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