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함께 화왕산 놀러가요 ~~~~~ ^^ (2007)

작성일
2014-12-04
조회
10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을 맞이하여

반복되는 일상생활에서 잠시 벗어나

직원들과 벗이 되어 아름다운 단풍구경도 하고....
.
.
.
.
화왕산 정상에 다함께 모여

하늘에 목이 터져라 고함도 질러보고 ... 야호^^ ... 야호^^

.
.
.


오는 길에는 오붓하게 주막에 모여앉아

막걸리 한사발 들이키면서

인생을 즐기고자 합니다.

많은 참석과 관심부탁드립니다

** 공지사항**

1. 일   시 : 2007. 11. 11.(일요일)

2. 시   간 : 09:30 ~ 끝까지

3. 장   소 : 화 왕 산(창녕)

4. 집결지 : 가고파 문화센터 (마산시 보건소 옆)

5. 준비물 : 등산하기 편한복장

6. 회   비  : 20,000원 (증액되는 금액은 품앗이)

7. 많은 참석 ... ^^ 참석희망자는 꼬리말 달아주세요. ^^




직원들간의 화합을 도모하고자 합니다.